ENJOY ! 참여하면 즐겁고 함께하면 행복한 복지관

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해당 게시물을 인쇄,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.
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.
제26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제안사항에 대한 조치 결과 안내 및 제26차 이용자 모니터링 조치 결과 안내
작성자 남구장복 작성일 2016-12-30 조회수 5549

제26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제안사항에 대한 조치 결과 및 제26차 이용자 모니터링 조치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.

붙임 1. 제26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공고문  1부. 
       2. 제26차 이용자 모니터링 위원회 공고문  1부.  끝.
download : 첨부파일다운제26차_고충처리위원회_조치_공고문.hwp 첨부파일다운제26차_모니터링위원회_조치결과_공고문_(1).hwp
이전글 :   2017년 세입세출 명세서 공고
다음글 :   2016년 남구장애인복지관 상.하반기 운영평가 보고서
리스트
게시물 수 : 1,156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426 2013년 10월 9일(수) 한글날 휴관안내   남구장복 2013-10-07 4,847
425 10월 무료법률 상담 실시 안내   남구장복 2013-10-07 4,981
424 2013년 10월 3일(목) 개천절 휴관안내   남구장복 2013-09-30 4,907
423 추석연휴 휴관안내   남구장복 2013-09-18 5,197
422 9월 무료법률상담 안내   남구장복 2013-09-16 5,019
421 사회복지시설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  남구장복 2013-09-12 4,879
420 10월 이미용 안내   남구장복 2013-09-12 4,761
419 2013년 9월 이미용 안내   남구장복 2013-09-02 4,544
418 제14차 모니터링위원회 조치 결과 공고   남구장복 2013-08-16 4,206
417 8월 이미용 미실시 안내   남구장복 2013-07-26 4,571
<<    <   [71] [72] [73] 74 [75] [76] [77] [78] [79] [80]    >    >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