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 복지관 직원일동은 사회복지 환경변화에 적극 대처하고 최상의 편의시설과 양질의 서비스를
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음과 같이 실천 하겠습니다.
- 하나. 우리는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처리하며 언제나 밝은 미소와 예의바른 말씨로 고객을 내 가족처럼맞이 하겠습니다.
- 하나. 우리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변화하는 사회복지환경에 창의적으로 대 응하고 도전정신을 발휘하여 서비스 제공에혁신을 추구 하겠습니다.
- 하나. 우리는 고객의 건강관리를 위하여 쾌적한 분위기와 편의시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하나. 우리는 고객의 알권리 충족을 위하여 장애인복지정책 등 모든 자료나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고 1:1상담을기초하여 고객의 권익을 보호 하겠 습니다.
- 하나. 우리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에 대한 불편ㆍ애로사항이 발생될시에는 즉시 시정ㆍ개선토록 하겠으며 개선이 늦을경우에는 그 사유를 복지관 홈페이지나 알림판 등에 게시하는 등 적정한 조치를 신속하게 취하겠습니다 .
- 하나. 우리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매년 1회 이상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표 하겠습니다
이와 같은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기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지킬 것을 약속드립니다.
남구장애인복지관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