※ 무단 도용시 저작권 침해에 따른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상징출처 : 한스피크(Hanspeak)
접수등록 | 이용등록을 위한 접수상담 약속(일정, 방법 등)을 정합니다(전화 또는 내방). |
---|---|
접수상담 | 기초정보와 욕구 확인을 위한 상담을 진행합니다(내방 또는 가정방문). |
지원계획회의 |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어떤 지원이 필요한지 의논하고 결정합니다. |
결과안내 | 회의 결과를 안내하고, 참여의사를 확인합니다. |
서비스이용 | 결정 된 서비스(프로그램)에 참여합니다. |
평가회의 | 서비스 과정을 점검하고 변화 확인, 필요한 계획(종결, 재사정)을 세웁니다. |
종결·재사정 | 이용종료 또는 변화된 상황에 대한 새로운 계획을 세워 지원합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