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JOY ! 참여하면 즐겁고 함께하면 행복한 복지관

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해당 게시물을 인쇄,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.
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.
직원 인권과 권리보장을 위한 직원 간담회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였습니다.
작성자 남구장복 작성일 2019-12-04 조회수 8446

직원 인권과 권리보장을 위한 직원 간담회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였습니다. 


1. 참석자 : 복지관 전체 직원


2. 일시 : 2019. 12. 03 (화) 17:00-18:00


3. 장소 : 다목적실


4. 내용 : 직원 인권과 권리에 대한 의견 수렴 및 개선방안 모색

download : 첨부된 파일이 없습니다.
이전글 :   12월 이ㆍ미용서비스 실시 안내
다음글 :   사회복무요원 실습 안내
리스트
게시물 수 : 1,147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657 2016년 제2회 추가경정 세입세출 명세서 공고   남구장복 2016-12-23 4,573
656 2016년 제4회 운영위원회 회의 공개   남구장복 2016-12-21 4,453
655 12월 이ㆍ미용서비스 안내   남구장복 2016-12-08 4,526
654 제25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제안사항에 대한 조치 결과 안내   남구장복 2016-11-25 4,382
653 제25차 이용자 모니터링 위원회 조치 결과 안내   남구장복 2016-11-25 4,377
652 조리부문 서류전형 결과 안내   남구장복 2016-11-22 4,509
651 2017년 동계 사회복지 실습생 모집   남구장복 2016-11-16 4,584
650 국민복지포털 "복지로" 운영 안내   남구장복 2016-10-27 4,501
649 11월 이 ․ 미용서비스 안내   남구장복 2016-10-25 4,567
648 이용자의 권리 지침   남구장복 2016-10-17 5,477
<<    <   [41] [42] [43] [44] [45] [46] [47] [48] [49] 50    >    >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