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JOY ! 참여하면 즐겁고 함께하면 행복한 복지관

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해당 게시물을 인쇄,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.
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.
제24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조치 결과 안내
작성자 남구장복 작성일 2016-05-18 조회수 4957

제24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제안사항에 대한 조치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.

붙임  제24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공고문  1부.  끝.
download : 첨부파일다운제24차_고충처리위원회_조치_공고문.hwp
이전글 :   제24차 이용자 모니터링위원회 조치 결과 안내
다음글 :   무료법률 상담 신청 안내
리스트
게시물 수 : 1,517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공지 남구장애인복지관 입사지원 서식 관리자 0000-00-00 66,432
137 장애인복지관 연합 체육대회 관련 공지   남구장복 2009-05-28 5,315
136 수족구병 예방 안내   남구장복 2009-05-26 4,854
135 2주년 기념 및 장애인복지증진대회 실시   남구장복 2009-05-25 4,892
134 무료세탁서비스 이용 안내   남구장복 2009-05-18 4,505
133 < 복지관 개관 2주년 및 장애인복지증진대회 >   남구장복 2009-05-15 4,861
132 장애인보조기구수리사업안내   남구장복 2009-05-08 5,041
131 5월 영화관람 안내   남구장복 2009-05-07 4,904
130 5월 이미용서비스 안내   남구장복 2009-05-06 4,917
129 복지관 휴관 안내   남구장복 2009-04-27 5,070
128 목요일 배드민턴 자유이용 시간 변경 안내   남구장복 2009-04-10 4,895
<<    <   [131] [132] [133] [134] [135] [136] [137] [138] 139 [140]    >    >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