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JOY ! 참여하면 즐겁고 함께하면 행복한 복지관

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해당 게시물을 인쇄,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.
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.
제24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조치 결과 안내
작성자 남구장복 작성일 2016-05-18 조회수 5530

제24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제안사항에 대한 조치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.

붙임  제24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공고문  1부.  끝.
download : 첨부파일다운제24차_고충처리위원회_조치_공고문.hwp
이전글 :   제24차 이용자 모니터링위원회 조치 결과 안내
다음글 :   무료법률 상담 신청 안내
리스트
게시물 수 : 1,156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726 2017년 남구장애인복지관 제4회 추가경정 세입.세출 예산 공고   남구장복 2017-12-26 5,531
725 2018년도 남구장애인복지관주간보호센터 세입세출 예산명세서 공고   남구장복 2017-12-26 5,975
724 2017년도 남구장애인주간보호센터 제1회 추가경정 세입세출 예산명세서 공고   남구장복 2017-12-26 5,578
723 복지관 휴관안내(2017.12.25)   남구장복 2017-12-23 5,917
722 제31차 모니터링 위원회 제안사항 조치 결과를 공고합니다.   남구장복 2017-12-19 5,894
721 홈페이지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공지   남구장복 2017-11-30 5,307
720 2017년 부산공동모금회 지원사업 [스마일 사진전] 개최 안내   남구장복 2017-11-28 5,589
719 2017년 프로그램 발표회 안내   남구장복 2017-11-27 6,035
718 11월 이미용서비스 안내   남구장복 2017-11-08 5,154
717 2017년도 7월~9월 후원금(품) 수입·사용 결과보고   남구장복 2017-10-25 4,609
<<    <   [41] [42] [43] 44 [45] [46] [47] [48] [49] [50]    >    >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