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JOY ! 참여하면 즐겁고 함께하면 행복한 복지관

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해당 게시물을 인쇄,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.
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.
제25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제안사항에 대한 조치 결과 안내
작성자 남구장복 작성일 2016-11-25 조회수 4394


제25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제안사항에 대한 조치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.

붙임  제25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공고문  1부.  끝.

download : 첨부파일다운제25차_고충처리위원회_조치_공고문_1.hwp
이전글 :   제25차 이용자 모니터링 위원회 조치 결과 안내
다음글 :   12월 이ㆍ미용서비스 안내
리스트
게시물 수 : 1,147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737 복지관 휴관안내(2018.03.01)   남구장복 2018-02-28 5,203
736 급식자원봉사자 모집 안내   남구장복 2018-02-19 4,913
735 사회복지사(팀장) 서류전형 결과 안내   남구장복 2018-02-13 4,897
734 2018년 설명절 한마음 윷놀이 대회 개최 안내   남구장복 2018-02-12 4,842
733 복지관 휴관안내(2018.02.15~16)   남구장복 2018-02-09 5,074
732 2018년 2월 이미용 서비스 안내   남구장복 2018-01-23 4,696
731 2018년 프로그램 안내 및 이용자 모집   남구장복 2018-01-22 4,362
730 2017년도 10월~12월 후원금(품) 수입·사용 결과보고   남구장복 2018-01-04 4,182
729 2018년 1월 이미용서비스 안내   남구장복 2018-01-02 4,902
728 2017년 제4회 운영위원회 회의 결과 공개   남구장복 2017-12-26 4,984
<<    <   [41] 42 [43] [44] [45] [46] [47] [48] [49] [50]    >    >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