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JOY ! 참여하면 즐겁고 함께하면 행복한 복지관

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해당 게시물을 인쇄,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.
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.
제25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제안사항에 대한 조치 결과 안내
작성자 남구장복 작성일 2016-11-25 조회수 4448


제25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제안사항에 대한 조치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.

붙임  제25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공고문  1부.  끝.

download : 첨부파일다운제25차_고충처리위원회_조치_공고문_1.hwp
이전글 :   제25차 이용자 모니터링 위원회 조치 결과 안내
다음글 :   12월 이ㆍ미용서비스 안내
리스트
게시물 수 : 1,147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587 2015년 제3회 추가경정 세입세출명세서 공고   남구장복 2015-12-22 3,970
586 2015년 제4회 운영위원회 회의 공개   남구장복 2015-12-16 3,886
585 2015년 12월 이미용서비스 실시   남구장복 2015-12-02 4,052
584 2016 계절학교 실시 안내   남구장복 2015-11-18 4,231
583 2016년 동계 실습생 모집   남구장복 2015-11-12 4,270
582 2015 하반기 교통안전교육 실시   남구장복 2015-11-12 4,040
581 제22차 이용자 모니터링위원회 조치결과 공고   남구장복 2015-11-09 3,950
580 제22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조치결과 공고   남구장복 2015-11-09 4,090
579 복지관 휴관안내(2015.11. 06.)   남구장복 2015-10-30 3,833
578 2015년 11월 이미용서비스 실시   남구장복 2015-10-29 4,188
<<    <   [51] [52] [53] [54] [55] [56] 57 [58] [59] [60]    >    >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