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JOY ! 참여하면 즐겁고 함께하면 행복한 복지관

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해당 게시물을 인쇄,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.
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.
제18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회의 조치 공고
작성자 남구장복 작성일 2014-08-08 조회수 5588

제18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회의 조치를 공고합니다.
download : 첨부파일다운제18차_직원고충처리위원회_조치계획.hwp
이전글 :   제18차 모니터링위원회 회의결과 공고
다음글 :   8월 무료 법률상담 이용 안내
리스트
게시물 수 : 1,514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공지 남구장애인복지관 입사지원 서식 관리자 0000-00-00 64,919
134 무료세탁서비스 이용 안내   남구장복 2009-05-18 4,401
133 < 복지관 개관 2주년 및 장애인복지증진대회 >   남구장복 2009-05-15 4,743
132 장애인보조기구수리사업안내   남구장복 2009-05-08 4,939
131 5월 영화관람 안내   남구장복 2009-05-07 4,758
130 5월 이미용서비스 안내   남구장복 2009-05-06 4,816
129 복지관 휴관 안내   남구장복 2009-04-27 4,961
128 목요일 배드민턴 자유이용 시간 변경 안내   남구장복 2009-04-10 4,800
127 제2회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백일장 대회   남구장복 2009-04-09 5,405
126 장애인식개선 캠페인 행사 공고   남구장복 2009-04-09 5,434
125 4월 이미용서비스 안내   남구장복 2009-04-03 4,802
<<    <   [131] [132] [133] [134] [135] [136] [137] [138] 139 [140]    >    >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