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JOY ! 참여하면 즐겁고 함께하면 행복한 복지관

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해당 게시물을 인쇄, 메일발송하는 부분 입니다.
의 게시물 상세내용 입니다.
제24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조치 결과 안내
작성자 남구장복 작성일 2016-05-18 조회수 5711

제24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제안사항에 대한 조치 결과를 붙임과 같이 안내합니다.

붙임  제24차 직원고충처리위원회 공고문  1부.  끝.
download : 첨부파일다운제24차_고충처리위원회_조치_공고문.hwp
이전글 :   제24차 이용자 모니터링위원회 조치 결과 안내
다음글 :   무료법률 상담 신청 안내
리스트
게시물 수 : 1,159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
129 치과 무료진료 실시합니다   의무실 2009-06-10 6,142
128 2009년 1/4분기 후원금(품) 수입지출 내역   남구장복 2009-06-09 5,324
127 6월 이미용서비스안내   남구장복 2009-06-03 5,569
126 4월 물품 후원자 명단   남구장복 2009-06-02 5,128
125 4월 일반 후원자 명단   남구장복 2009-06-02 5,570
124 4월 CMS 후원자 명단   남구장복 2009-06-02 5,226
123 장애인복지관 연합 체육대회 관련 공지   남구장복 2009-05-28 6,581
122 수족구병 예방 안내   남구장복 2009-05-26 6,105
121 2주년 기념 및 장애인복지증진대회 실시   남구장복 2009-05-25 5,836
120 무료세탁서비스 이용 안내   남구장복 2009-05-18 5,721
<<    <   [101] [102] [103] 104 [105] [106] [107] [108] [109] [110]    >    >>